문화란?
인간 사회에서 발견되는 사회적 행동, 제도 및 규범, 지식, 신념, 예술, 법, 관습, 기회 및 습관을 포함하는 용어이다. 문화는 종종 특정 지역이나 장소에서 발생하거나 기인한다.
인간은 다양한 사회의 다양한 문화에서 볼 수 있듯이, 문화화와 사회화를 가르치는 과정을 통해 문화를 습득한다.
문화적 규범은 사회에서 수용 가능한 행동을 코드화한다; 그것은 사회 집단에서 기대의 패턴으로 작용하는 상황에서 행동, 옷, 언어 그리고 행동의 기준점이 된다. 사회 집단 내의 단일 문화만 수용하면, 한 종이 변화에 대한 기능적 대응의 부족으로 인해 환경 변화에 의해 악화될 수 있는 것처럼, 위험을 감수할 수 있다. 그러므로 군사문화에서 용기는 인간의 전형적인 행동으로 간주되며, 사회적 집단에 대한 의무, 명예, 충성심은 갈등의 지속에 있어서 미덕이나 기능적 반응으로 간주된다. 종교의 실천에서, 유사한 속성을 사회적 그룹에서 정의할 수 있다.
문화적 변화, 즉 포지셔닝은 사회의 문화적 개념을 재구성하는 것이다. 문화는 내부적으로 변화를 장려하는 힘과 변화에 저항하는 힘 둘 다를 겪는다. 문화는 외부로부터 영향을 받는다.
유네스코와 같은 단체들은 문화와 유산을 보존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설명 (Discope)
문화는 인간 사회에서 사회적 학습을 통해 전달되는 현상의 범위를 포괄하는 인류학의 중심 개념으로 간주됩니다. 문화적 보편성은 모든 인간 사회에서 발견됩니다. 이것들은 예술, 음악, 춤, 의식, 종교와 같은 표현 형식과 사용도구, 음식, 집, 그리고 옷과 같은 기술을 포함합니다. 물질 문화의 개념은 기술, 건축, 예술과 같은 문화의 물리적 표현을 포함하는 반면, 사회 조직의 원칙(정치 조직과 사회 제도의 관행 포함), 신화, 철학, 문학(서술과 구술 모두)과 같은 문화의 중요하지 않은 측면을 포함합니다, 그리고 과학은 한 사회의 무형 문화 유산을 구성합니다.
인문과학에서, 문화의 한 가지 느낌은 그들이 예술, 과학, 교육, 또는 매너에서 특정한 수준의 복잡성을 길러낸 정도입니다. 문화적 정교함의 수준은 때때로 문명과 덜 복잡한 사회를 구별하는데 사용된다. 문화에 대한 이러한 계층적 견해는 또한 높은 사회적 엘리트 문화와 낮은 문화, 낮은 문화, 높은 문화 자본에 대한 계층화된 접근으로 특징지어지는 하위 계층의 민속 문화 사이의 계급 차이에서도 발견된다. 일반적으로 문화는 신체 변형, 옷 또는 보석과 같이 서로 눈에 띄게 구별하기 위해 민족 집단이 사용하는 상징적 마크를 나타내기 위해 자주 사용된다. 대중문화는 20세기에 생겨난 소비자문화의 대중적 형태이다. 마르크스주의나 비판적 이론과 같은 일부 철학 학교들은 문화가 종종 엘리트들이 프롤레타리아를 조종하고 잘못된 의식을 형성하기 위해 정치적으로 이용된다고 주장한다. 이런 전망은 문화연구 분야에서도 흔하다. 보다 광범위한 사회과학에서, 문화적 유물론의 이론적 전망은 인간이 물리적 생존을 위한 조건을 만들어내기 때문에 인간의 상징적 문화가 인간의 삶의 물질적 조건으로부터 나온다고 주장한다.
이름으로 사용될 때, "문화"는 사회나 민족과 같은 공동체의 관습, 전통, 가치들의 집합체이다. 문화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습득한 지식의 집합이다. 이런 점에서 다문화주의는 한 행성에 살고 있는 다른 문화들 사이의 평화로운 공존과 상호 존중을 중시한다. 때때로 "문화"는 사회의 하위 그룹, 하위 문화(예: "브루 문화" 또는 역문화)의 특정 관행을 설명하는 데 사용된다. 문화인류학의 틀 안에서, 문화 상대주의의 이념과 분석적 입장은 문화가 객관적으로 평가되거나 평가될 수 없다고 주장한다. 왜냐하면 어떠한 평가도 반드시 주어진 문화의 가치 체계에 있기 때문이다.
개요
현대 용어인 "문화"는 고대 로마의 웅변가 키케로가 그의 투스쿨라나에프 논쟁에서 사용한 용어에 바탕을 두고 있는데, 그는 인간 발전의 가장 높은 이상이라고 인식되는 철학적 영혼의 개발을 위해 농업 은유를 사용하여 영혼을 기르는 것에 대해 썼다. Samuel Pufendorf는 현대적 맥락에서 이러한 은유를 채택했는데, 이것은 철학이 인간의 자연스러운 완벽이라고 더 이상 가정하지 않고 비슷한 것을 의미한다. 그의 사용, 그리고 그의 이후의 많은 작가들의 사용은 인간이 본래의 야만성을 극복하고 예술을 통해 완전한 인간이 되는 모든 방법을 가리킨다."
1986년 철학자 에드워드 C. 케이시는 "문화라는 단어는 중간 영어로 "주어진 곳"을 의미했고 라틴어로 "거주자, 보살핌, 숭배"와 "문화, 특히 종교"로 되돌아간다고 썼다. 문화적으로, 문화를 가진다는 것은 그것을 배양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강렬하게 함께 사는 것을 의미합니다. 책임감 있고, 반응하고, 어렵게 돌볼 수 있습니다."
리처드 웰클리가 묘사한 문화
... 처음에 그것은 영혼이나 마음을 기르는 것을 의미했고, 18세기 독일 사상가들의 글에서 그의 후기 현대적 중요성의 많은 부분을 차지했는데, 그들은 다양한 수준에서 루소의 "현대 자유주의와 계몽주의"에 대한 비판을 발전시켰다. 그러므로 "문화"와 "문명"의 대조가 이러한 작가들에게 일반적으로 암시된다.
인류학자 E.B. 타일러에 따르면, 이것은 지식, 믿음, 예술, 도덕, 법, 관습 그리고 인간이 사회의 일원으로서 습득한 모든 가능성과 습관을 포함하는 복잡한 정수입니다." 또는 현대적 변형에서 문화는 관습, 담화, 물질적 표현을 강조하는 사회적 영역으로 정의되며, 이는 결국 공동의 삶의 사회적 중요성의 지속과 중단을 나타낸다.
케임브리지 영어 사전은 문화가 "삶, 특히 특정 시기에 특정 집단의 관습과 신념"이라고 주장한다."테러리즘 관리 이론은 문화가 사람들이 자신을 "가치 있는 세상에서 가치 있는 사람"으로 인식하도록 하는 일련의 행동과 세계관을 나타낸다고 가정한다.
이 단어는 일반적으로 상징과 경험을 분류하고 표현하며 상상력과 창의력을 발휘하는 발달된 능력으로 사용되어지고 있다. 이 능력은 약 5만년 전에 인간의 행동적 현대성의 진화와 함께 진화했고 종종 인간 고유의 것으로 여겨지고 있다. 그러나 일부 다른 종들은 사회교육에 있어서 훨씬 덜 복잡하지만 비슷한 능력을 보여주었다. 그것은 또한 사회적 상호작용을 통해 전달되고 다양한 형태의 인간 집단이나 문화에 존재하는 축적된 지식과 아이디어의 복잡한 네트워크를 지칭하는 데 사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