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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화/예술

예술의 역사

by 나성에서내려온조랑말 2023. 5. 3.

예술의 역사는 호모 에렉투스가 새겨진 조개는 43만 년에서 54만 년 사이인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13만 년 된 흰색 꼬리 독수리 발톱에는 네안데르탈인의 조작을 나타내는 절단 및 마모 흔적이 있습니다. 남아프리카의 한 동굴에서 약 75,000년 동안 만들어진 일련의 작은 달팽이 껍데기가 발견되었습니다. 10만 년 동안 그림을 담는 데 사용될 수 있었던 컨테이너가 발견되었습니다. 

유럽에서 가장 오래된 작품은 51,000년 된 네안데르탈인이 제작한 아인혼홀의 리센히르슈크노첸입니다.

약 4만 년 전 구석기시대 조각품, 동굴벽화, 바위그림, 석유글자가 발견되었지만, 그러한 예술의 정확한 의미는 그것을 만든 문화에 대해 거의 알려져 있지 않기 때문에 자주 논의됩니다.

홀 펠스의 비너스와 같은 최초의 논쟁의 여지가 없는 조각과 유사한 예술 작품들은 스와비아 쥬라 세계 유산의 동굴과 빙하기 예술에서 발견된 수많은 유물들로, 동물과 인간 문양의 형태로 아직 발견된 가장 오래된 인간 예술 작품들이 발견되었다. 기원전 43,000년에서 35,000년 사이의 유물과 함께 지금까지 발견된 가장 오래된 악기들 외에도, 최초의 인간 예술의 중심지이다. 트, 메소포타미아, 페르시아, 인도, 중국, 고대 그리스, 로마뿐만 아니라 잉카, 마야, 올메크 등 고대 문명의 예술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이러한 초기 문명 중심지는 각각 그들의 예술에서 독특하고 독특한 양식을 발전시켰다. 이러한 문명의 규모와 기간 때문에, 그들의 예술 작품은 더 오래 살아남았고 그들의 영향력은 다른 문화들과 나중에 전해졌습니다. 몇몇은 또한 예술가들이 어떻게 일했는지에 대한 최초의 기록을 제공했다. 예를 들어, 이 그리스 미술 시기는 인간의 신체 형태에 대한 숭배와 근육질, 평온함, 아름다움, 해부학적으로 올바른 비율을 보여주기 위한 동등한 기술의 발전을 보았다.


서양의 비잔틴과 중세 미술에서는, 예술의 많은 부분이 종교와 종교 문화에 대한 피실험자들의 표현에 초점을 맞췄고, 그림 배경의 금이나 타일이나 유리창에 유리를 사용하는 등 천상의 세계의 최고 영광을 보여주는 스타일을 사용했다. 그들은 또한 이상화된 형태, 패턴화 된 형태들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고전적 사실주의 전통은 작은 비잔티움 작품에서 지속되었고 가톨릭 유럽의 예술에서 현실주의는 꾸준히 성장했습니다.
르네상스 미술은 물질세계의 현실적 표현과 그 속에서 인간의 위치를 인체의 신체성에 반영하고, 3차원 영상공간에서의 불황을 묘사하는 체계적인 그래픽 관점 방법의 개발에 큰 중점을 두었다.
동양에서는 이슬람 미술에 의한 우상화가 거부되면서 기하학적 무늬, 서예, 건축에 중점을 두게 되었다. 더 동쪽으로는 종교도 예술 양식과 양식을 지배했다. 인도와 티베트는 칠해진 조각과 춤을 강조하는 반면, 종교 그림은 많은 조각 관습들을 빌려 화려하고 대조적인 색채를 띠었고, 중국의 강조와 함께 많은 형태의 예술이 번성하는 것을 보았다: 옥 뚜껑, 청동 틀. 도자기(진나라의 인상적인 테라코타 군단 포함), 시, 서예, 음악, 회화, 드라마, 소설 등. 중국의 양식은 시대별로 매우 다양하며 전통적으로 통치 왕조에 의해 불린다. 그래서 예를 들어, 당나라의 그림은 단색적이고 희박하며 이상화된 풍경을 강조하지만, 명나라의 그림은 바쁘고 다채로우며, 무대와 작곡을 통해 이야기를 전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일본도 제국주의 시대라고 부른다. 서예와 그림 사이의 상호작용도 많이 보았습니다. 17세기 이후 일본에서 나무 블록 인쇄가 중요해졌다.
20세기 미술사상은 끝없는 가능성과 새로운 기준의 모색에 대한 이야기이며, 각각은 그다음에 의해 산산조각이 난다. 따라서 인상주의, 표현주의, 파우비스모, 큐비즘, 다다이즘, 초현실주의 등의 매개변수는 발명의 시간을 훨씬 넘어서는 유지될 수 없습니다. 이 기간 동안 증가하는 세계적 상호 작용은 서구 미술에서 다른 문화로부터 동등한 영향을 받았다.

진리에 대한 이상주의적 추구인 모더니즘은 20세기 후반에 그것의 실현 불가능성의 실현에 길을 내주었다. 테오도르 W. 아도르노는 1970 년에 "이제 예술에 관한 어떤 것도 더 이상 당연하게 여겨집니다: 예술 자체도, 예술 전체와 관련된 것도, 예술이 존재할 권리도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상대주의는 피할 수 없는 진리로 받아들여졌습니다. 세계와 역사의 문화가 변화된 형태로 보이는 현대 미술과 포스트모던 비평의 시대로 이어지게 된 것은 회의와 아이러니만으로 감상하고 추출할 수 있다. 게다가, 문화의 분리는 점점 더 흐려지고 있으며, 일부는 이제는 지역적이라기보다는 글로벌 문화의 측면에서 생각하는 것이 더 적절하다고 주장한다.

예술 작품의 기원에서 독일의 철학자이자 신학 사상가인 마틴 하이데거는 예술의 본질을 존재와 진실의 개념으로 묘사한다. 그는 예술은 단순히 문화에서 진리의 요소를 표현하는 방식이 아니라 그것을 창조하고 그것이 드러날 수 있는 발판을 제공하는 수단이라고 주장한다. 예술 작품은 단순히 사물이 존재하는 방식을 나타내는 것이 아니라 실제로 공동체의 공통된 이해를 만들어냅니다. 새로운 예술 작품이 문화에 추가될 때마다 존재해야 할 것의 의미는 본질적으로 변화한다.

역사적으로 예술적, 예술적 기술과 사상은 종종 무역을 통해 보급되어 왔다. 이것의 한 예는 헬레니즘, 이란, 인도, 중국의 영향력이 혼합될 수 있는 실크로드입니다. 그리스 불교 미술은 이러한 상호작용의 가장 생생한 예 중 하나입니다. 세계의 다양한 문화와 관점의 모임이 예술 창작에도 영향을 끼쳤다. 그 예로는 제임스 조이스가 중앙유럽 작가들과 뉴욕 예술발전을 문화적 융합의 돌로 알고 있었던 20세기 초 트리에스테의 다문화 항구도시 트리에스테가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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