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태,형식,미디어, 장르, 스타일
창작 예술은 일반적으로 미디어, 장르, 스타일, 형식과 같이 지각할 수 있는 범주를 따라 보다 구체적인 범주로 나뉜다. 예술 형태는 해석이나 의미와는 무관한 예술적 요소를 말한다. 그것은 주로 색채, 콘토르, 치수, 중간, 멜로디, 공간, 질감 및 가치로서 예술가가 채택한 방법과 작품의 물리적 구성을 포괄한다. 형태에는 조정, 균형, 대조, 강조, 조화, 비례, 근접성 및 리듬과 같은 시각적 설계 원리도 포함될 수 있다.
형식, 내용, 맥락에 각각 중점을 둔 예술과 관련된 세 개의 철학 학교가 일반적으로 있다. 극단 형식주의는 예술의 모든 미적 속성(즉, 예술 양식의 일부)이 형식적이라는 견해이다. 철학자들은 거의 보편적으로 이 비전을 거부하고 예술의 성질과 미학이 물질, 기술, 형태를 넘어선다고 주장한다. 불행히도 이러한 비공식적 성질의 용어에 대한 의견 일치가 거의 없다. 어떤 작가는 소재와 내용, 즉 기호와 의미를 지칭하는 반면, 다른 작가는 의미와 의미와 같은 용어를 선호한다.
극도의 의도주의는 본질적인 내용이나 주요 사상을 전달함으로써 예술 작품의 의미에 결정적인 역할을 하는 반면, 다른 모든 해석은 배제될 수 있다고 주장한다. 주제를 대표되는 인물이나 사상과 그 내용을 그 주제의 예술가의 경험으로 정의한다. 예를 들어, 그의 황제에 오른 나폴레옹 1세의 구성은 부분적으로 올림피아의 제우스 동상에 빌려진다.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주제는 나폴레옹이며 내용은 나폴레옹의 잉그레스를 "시공을 초월한 황제-신"으로 묘사하는 것이다. 극단적인 형식주의와 마찬가지로 철학자들은 대개 극단적인 의도주의를 거부한다. 예술은 여러 가지 애매한 의미를 가질 수 있고 권위주의적 의도는 알려지지 않을 수 있고 따라서 무관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의 제한적인 해석은 "사회적으로 건강하지 못하고, 철학적으로 비현실적이며, 정치적으로 현명하지 못하다"는 것이다.
마지막으로, 포스트구조주의 발전 이론은 한 작품에 의해 야기된 사상, 감정, 반응과 같은 문화적 맥락에서 예술의 의미를 연구한다. 문화적 맥락은 종종 예술가의 기술과 의도로 귀결된다. 형식주의와 의도주의와 비슷한 선에서 분석이 진행됩니다. 그러나 다른 경우에는 종교적, 철학적 신념, 사회정치적, 경제적 구조, 심지어는 기후와 지리 등 역사적, 물질적 조건이 우세할 수 있다. 예술 비평은 예술과 함께 계속 성장하고 발전하고 있다.
기술과 수공예품
예술은 훈련된 기술 감각이나 매체의 지배를 내포할 수 있다. 예술은 또한 의미를 즉각 또는 깊이 전달하기 위해 언어를 개발하고 효율적으로 사용하는 것을 언급할 수 있다. 예술은 감정, 생각, 관찰을 표현하는 행위라고 정의할 수 있다.
재료의 취급의 결과로 얻어지는 이해가 있어 사고 과정을 용이하게 한다. 일반적인 견해는, 특히 높은 의미에서, 에피타이저 예술은 기술력의 증명, 스타일리스트 접근법의 독창성 또는 둘의 조합에 관계없이 예술가의 일정한 수준의 창조적 경험을 필요로 한다는 것이다. 전통적으로 실행 능력은 예술의 불가분의 질로 보였기 때문에 성공을 위해 필요했다. 레오나르도 다빈치에게 예술은 다른 노력보다 많지도 적지도 않은 능력의 표현이었다. 현재 그의 상징적인 미덕으로 찬사를 받고 있는 렘브란트의 작품은 그의 동시대인들의 덕망으로 더 많은 찬사를 받았다. 20세기 후반, 존 싱어 사르겐트의 훌륭한 연기는 그의 수동적인 유동성에 대해 번갈아 감탄하고 회의적으로 보였지만, 거의 동시에 이 시대의 가장 인정받고 페미니스트인 파블로 피카소가 될 예술가가 되어 전통적인 학문을 이수하고 있었다.
특정 현대 미술에 대한 일반적인 현대적 비판은 예술적 목적의 제작에 필요한 명백한 기술이나 기술의 결여에 반대한다는 의미에서 발생한다. 개념 예술에서 마르셀 뒤샹의 분수는 예술가가 발견된 물체("기성품")를 사용하고 전통적으로 알려진 기술 세트를 행사하지 않은 작품의 첫 번째 예 중 하나다. 트레이시 에민의 나의침대, 또는 데미안 허스트(Damian Hirst's The Physical Builders)의 산자의 마음 속 정신의 불가능성은 이 예를 따르고 언론을 조작하기도 했다. 에미넴은 그 결과를 미술 작품으로 갤러리에 넣기 전에 침대에서 잠을 잤다(그리고 다른 활동에 전념했다). 허스트는 그 작품의 개념적 디자인을 발명했지만, 많은 작품을 만드는 것의 대부분을 고용된 장인들에게 남겼다. 허스트의 유명인사는 전적으로 충격적인 개념을 생산하는 능력에 기반을 두고 있다. 많은 개념적이고 현대적인 예술 작품에서 실제 제작은 발견된 물체를 조립하는 문제이다. 그러나 여전히 그림 그리기와 그림 그리기와 실용 미술 작품 창작에 뛰어드는 현대 미술가들이 많다.